센트 계정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1월 1일 | 0개 댓글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모든 바로빌 파트너사 (테스트 개발 중인 파트너사 포함)

기존 파트너 연결하기 절차 안내

2021년 12월 17일 이후 리뉴얼된 개발자센터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발자센터 계정생성파트너등록 절차가 필요합니다.

개편 이전부터 개발자센터를 이용하였던 기존 파트너사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개발자센터 계정생성기존파트너(연동사) 연결하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바로빌 파트너사 (테스트 개발 중인 파트너사 포함)

개발자센터 계정과 파트너 연동인증키 연결

1. 개발자센터 계정생성하기

  1. 바로빌 개발자센터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2.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 후 아래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계정 생성
    이메일 간편가입
    소셜 로그인(네이버, 카카오, 구글)

인증키연결 1.png

2. 기존파트너(연동사) 연결하기

  1. 생성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파트너목록 페이지로 이동
    기존파트너(연동사) 연결하기 버튼 클릭
    ② 현재 사용중인 연동인증키를 입력하고 연결하기 버튼 클릭

인증키연결 2.png

현재 사용중인 인증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1. 기존 파트너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① 왼쪽 메뉴의 연동정보 -> 제휴현황 클릭
    ② 연동인증키를 복사하여 절차 2의 기존 파트너(연동사) 연결하기 팝업에 입력 (테스트베드 인증키 또는 바로빌 실기 인증키)

인증키연결 3.png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등의 사유로 연동인증키 확인이 어려운 파트너사는 아래의 메일주소 또는 지원부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지원부서 : T. 1544-9256 / E. [email protected]

3. 연동인증키 확인하기

  1. 연동인증키 연결하기 후 파트너목록 페이지로 이동
    ① 파트너목록 페이지에 생성된 파트너 서비스의 콘솔 바로가기 버튼 클릭
    ② 왼쪽 메뉴의 인증키 및 제휴 정보 클릭
    ③ 테스트서버 인증키와 실제 운영인증키 확인

인증키연결 4.png
인증키연결 5.png

테스트 개발중인 파트너의 경우

리뉴얼된 파트너페이지에는 테스트서버 인증키 외에 신규로 생성된 운영서버 인증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운영서버 인증키는 담당자와 연동계약 체결 후 사용해야 하므로, 연동계약을 통해 계약단가를 설정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개편 내용에 대한 안내는 리뉴얼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지원부서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연동지원 : 고객지원부 백정훈 이사 / T. 1544-9256 / M. 070-4040-5617 / E. [email protected]

마인크래프트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

마인크래프트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

Mojang 계정의 아이디(ID)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려는데 이메일 계정을 탈퇴해서 이메일 주소를 수정할 수 없나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을 구매하면서 생성한 Mojang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제 식별하기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을 구매한 Mojang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문제 파악하기

주요 원인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Mojang 계정에 등록한 메일 계정으로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Mojang 계정에 등록한 메일 계정을 탈퇴했기 때문입니다.
  • 누군가가 자신의 Mojang 계정을 도용했기 때문입니다.

문제 해결하기

계정 복구 요청하기

Mojang 계정을 생성할 때 사용한 메일 계정을 탈퇴한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스스로 Mojang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메일로 Mojang 계정에 회원가입했다가 이메일 주소를 바꾸지 않은 채 네이버 계정을 탈퇴해버린 상황이면 마인크래프트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야 합니다.

추후 Mojang 계정에서 Microsoft 계정으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기존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을 수신해야 합니다. 따라서 현재 Mojang 계정의 아이디로 설정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미리 변경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고객센터 일대일 문의 서식

고객센터에 도움을 청하려면 help.minecraft.net/hc/en-us/requests/new에 접속합니다. 언어, 게임 타이틀, 플레이하는 플랫폼, 질문 범주 및 질문 주제를 선택합니다.

마인크래프트 고객센터 문의 서식 작성 요령

지금부터는 모두 영어로 작성합니다. 우선 간단한 인적 사항부터 작성합니다.

  • Your Name에는 자신의 성명을 기입합니다.
  • In-game Java account name에는 게임 내에서 표시되는 자신의 닉네임을 기입합니다.

빨간색 형광펜으로 표시된 부분에는 문의에 센트 계정 대한 회신을 받을 수 있도록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 Your Email Adress에는 문의에 대한 답변을 수신할 이메일 주소를 기입합니다.
  • Confirm Email Address에는 방금 적은 이메일 주소를 똑같이 다시 한 번 기입합니다.

파란색 형광펜으로 표시된 부분에는 도움이 필요한 계정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 Java Account Email에는 현재 Mojang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기입합니다.
  • Transaction ID는 문의자가 해당 계정의 소유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정보이며, 게임 구매 시 이메일로 전송된 영수증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영수증을 분실하거나 메일 계정을 탈퇴하면서 영수증까지 삭제한 경우에는 계정을 복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경우에는 새롭게 회원가입하고, 게임을 재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What can we help with?에는 문의 사항을 적습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고객센터에서 어떻게 도와줬으면 좋겠는지 상세하게 씁니다. 모든 빈칸을 채워 넣은 다음에는 Submit을 클릭합니다.

자동 응답이 도착하면 문의 사항을 재차 적은 이메일을 회신합니다.

자동 응답에 회신하기

문의를 보낸 직후에 자동 응답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분량이 굉장히 긴데, 도입부만 센트 계정 해석해 드리자면 “아래의 내용을 읽고 나서 회신하지 않으면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보고 별도의 답변을 드리지 않는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려면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므로, 방금 전 What can we help with?에 적었던 내용을 다시 적어 답장합니다.

처리 결과 확인하기

재차 문의했으면 인내심을 갖고서 기다립니다. 빠르면 금명간에 처리될 수 있고, 느리면 몇 달이 걸려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연락한 날로부터 7영업일 만에 별도의 확인 절차 없이 처리 결과를 회신받고 계정에 다시 접근할 수 있었지만, 어떤 사람은 2개월이 지나서야 변경하려는 이메일 주소가 맞는지 물어보는 회신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려면 문의 서식을 완전하게 작성하고, 문의 사항에 원하는 바를 상세하고 명확하게 적으세요.

트랜잭션 아이디에 대해

트랜잭션 아이디란?

트랜잭션 아이디는 게임 구매 시 해당 계정에 부여되는 고유한 코드입니다. 계정의 이메일 주소, 암호 및 보안 질문을 전부 분실한 상황에서도 이것만 있으면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매우 민감한 정보이고 변경할 수 없으므로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잘 간수해야 합니다.

minecraft.net에서 게임을 구매한 경우, 게임을 구매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트랜잭션 아이디가 담긴 영수증이 전송됩니다.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기프트 카드(선불카드)를 구매하고 코드를 등록한 경우, 해당 코드가 트랜잭션 아이디가 됩니다.

트랜잭션 아이디와 주문 번호는 다르며, 트랜잭션 아이디의 구성은 구매처와 구매 시기에 따라 서로 다릅니다. 트랜잭션 아이디는 재발급이 불가능하고 분실하면 다시 센트 계정 찾을 수 없습니다.

트랜잭션 아이디가 없으면?

영수증이나 기프트 카드를 따로 보관하지 않아서 트랜잭션 아이디를 모르는 경우에는 게임 결제에 사용한 신용카드 정보로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입 시기에 따라 복구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게임을 다시 사야 합니다.

트랜잭션 아이디와 결제 수단을 모두 모르는 경우(예: 구매대행 이용, 신용카드 해지 등의 이유로 알 수 없을 경우)에는 계정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게임을 다시 사야 합니다.

이 컬렉션에는 Minecraft 기본 게임과 다음 스타터 팩 콘텐츠 모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 매시업, 플라스틱 텍스처 팩, 스킨 팩 1, 악당 스킨 팩.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700 마인코인도 제공됩니다. 12세 이용가. 광고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에 로그인할 수 없나요? 아이디(ID)만 어렴풋이 기억나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나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을 구매하면서 생성한 Mojang 계정의 아이디, 암호 또는 보안 질문을 분실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문제 식별하기계정 분실이란?계정 소유자가 계정의 아이디, 암호 및 보안 질문(설정 시에만 해당) 중 하나 이상을 잊어버려서

마인크래프트 아이디, 비밀번호 및 보안 질문 재설정하기

분명히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을 구매했는데 체험판(데모) 버전만 플레이할 수 있다고 뜨나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에서 체험판 플레이만 가능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제 식별하기체험판이란?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은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플레이어를 위해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체험판에서는 제한된 시간 센트 계정 동안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나, 게임을 구매하지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플레이만 가능한 경우

Minecraft는 Mojang 및 Microsoft의 상표입니다. Craftdaily는 Mojang 또는 Microsoft의 계열사나 관계사가 아닙니다. Minecraft는 12세 이상 이용가입니다.

별표가 있는 링크는 제휴사로 연결됩니다. 이 링크를 통하여 재화나 서비스를 구입하시면 Craftdaily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과 조건은 해당 링크에서 확인하십시오.

센트 센트 계정 계정

PSN 계정과 miHoYo 통행증 크로스 세이브 기능이 2.0 버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크로스 세이브에 관한 계정 연동, 결제, 특별 보상, Playstation 멀티, 친구 관련 5가지 문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계정 연동 관련〓
Q1: PSN 계정과 miHoYo 통행증 크로스 세이브 기능이란 무엇인가요?
A1: 크로스 세이브를 이용하면 서로 다른 두 개의 센트 계정 플랫폼(PSN 계정과 miHoYo 통행증 이메일)으로 게임 진행도 공유와 게임 데이터 연동이 가능합니다. 여행자님은 조건에 맞는 PSN 계정과 이메일 연동 후,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miHoYo 통행증에 로그인하시거나 PlayStation 플랫폼에서 miHoYo 통행증 이메일과 연동된 PSN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동일한 게임 진행도가 공유됩니다

Q2: 크로스 세이브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A2: 여행자가 연동 조건에 부합하는 PSN 계정과 이메일 을 연동하면 두 계정에 동일한 게임 진행도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Q3: 어떤 계정을 연동할 수 있나요?
A3: 계정 연동을 진행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계정 연동을 진행하려는 PSN 계정과 이메일 중 PSN 계정은 원신 게임에 로그인한 적이 없거나, 이메일이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아래 두 조건을 확인해 주세요!
1) 원신 게임에 로그인한 적이 없는 PSN 계정의 경우 기존에 가입된 miHoYo 통행증의 이메일을 PSN 계정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이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기록이 없는 경우 게임에 로그인한 적 있는 PSN 계정을 해당 이메일에 연동할 수 있으며, 해당 이메일은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게 됩니다.
다음의 경우는 연동 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PSN 계정이 이미 원신에 로그인한 적이 있거나, PNS 계정에 연동하고자 하는 이메일이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경우 연동이 불가합니다.
이는 PSN 계정이 게임에 로그인되면 miHoYo 통행증이 자동으로 가입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다른 이메일을 연동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행자가 원신 게임에 로그인한 적 있는 PSN 계정을 이메일과 연동하길 원한다면, 반드시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적이 없는 이메일이어야만 합니다.

Q4: 계정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A4: 상황별 연동 방법 프로세스
계정 연동은 아래 두 가지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상황1:
iOS/Android/PC 플랫폼에 게임 플레이 기록이 있고,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과 게임에 로그인한 적이 없는 PSN 계정의 연동을 원하는 경우
연동방법:
PlayStation 플랫폼에서 원신에 로그인한 적 없는 PSN 계정을 사용하고, 처음 게임 플레이할 때 팝업창의 알림에 따라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을 연동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연동 팝업창은 PSN 계정이 처음 게임에 접속하고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경우만 나타납니다. 여행자는 해당 팝업창을 통해서만 이미 가지고 있는 miHoYo 통행증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건너뛸 경우 PSN 계정으로 게임에 로그인되면서 새로운 miHoYo 통행증이 가입되어 miHoYo 통행증을 가입한 다른 이메일과 연동할 수 없습니다.

상황2: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 플레이 기록이 있고, PSN 계정과 miHoYo 통행증에 가입하지 않은 이메일의 연동을 원하는 경우:
연동 방법: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을 로그인한 후, 설정-계정-사용자 센터-계정 연동에서 원신에 접속한 적 있는 해당 PSN 계정을 사용해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적이 없는 이메일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연동 후 여행자는 iOS/Android/PC/PlayStation 플랫폼에서 동일한 서버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진행도의 크로스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Q5: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PSN 계정과 miHoYo 통행증 계정을 로그인하면 게임 진행도를 공유할 수 있나요?
A5:아직은 서버 간 진행도 공유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기록은 동일한 서버에 로그인할 때만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행자는 계정 연동 전에 miHoYo 통행증 계정과 PSN 계정이 같은 서버에 로그인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SN 계정이 속한 서버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하시거나 PlayStation 센트 계정 support(https://support.playstation.com/)에 직접 문의하여 확인 가능할 수 있습니다.

Q6: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TW, HK, MO 서버의 게임 진행도가 있는 경우 해당 miHoYo 통행증 계정을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적이 없는 PSN 계정에 연동할 수 있나요? 연동 후 게임 진행도 공유가 가능한가요?
A6: miHoYo 통행증 계정은 miHoYo 통행증을 가입한 적 없는 PSN 계정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분간 TW, HK, MO 서버의 게임 진행도와 PSN 계정 진행도의 크로스 세이브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TW, HK, MO 서버의 경우 PlayStation에 해당하는 서버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분간은 America, Europe 그리고 Asia 서버만 PSN 계정과의 크로스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Q7: 계정 연동 후, 센트 계정 연동 해제가 가능한가요?
A7: 현재는 계정 연동 해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여행자는 연동을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Q8: PSN 계정으로 처음 게임에 로그인한 후, 계정 연동 팝업창이 나타났으나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이후에 다시 연동을 진행할 수 있나요?
A8: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게 될 경우 게임을 재로그인하면 계정 연동 팝업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Q9: 계정 연동 후,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PSN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나요? 또는 PlayStation 플랫폼에서 miHoYo 통행증이 연동된 이메일으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A9: 계정의 연동 여부와 상관없이 위의 로그인 방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1) iOS/Android/PC 플랫폼에서는 miHoYo 통행증과 제3자 계정으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PlayStation 플랫폼에서는 PSN 계정으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Q10: 제 PSN 계정에 이미 게임 플레이 기록이 있습니다. 사용자 센터에서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을 연동할 수 있나요?
A10: 현재는 게임 플레이 기록이 있는 PSN 계정과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지 않은 이메일만 연동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기록이 있는 PSN 계정은 이미 다른 miHoYo 통행증 가입한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다른 miHoYo 통행증과 동시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miHoYo 통행증에 등록된 다른 이메일과는 연동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Q11: 연동된 이메일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11: 게임 로그인 후 설정-계정-사용자 센터에서 연동된 이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2: 하나의 PSN 계정에 여러 개의 이메일을 연동할 수 있나요? 혹은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하나의 이메일에 여러 개의 PSN 계정을 연동할 수 있나요?
A12: 현재 PSN 계정 하나 당 하나의 이메일만 연동 가능합니다.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도 하나의 PSN 계정에만 연동 가능합니다.

Q13: 제 이메일은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 플랫폼에서 PSN 계정을 이용해 게임 로그인한 후, 설정-계정-사용자 센터-계정 연동에서 해당 이메일을 PSN 계정에 연동할 수 있나요?
A13: 원신 로그인 기록이 있는 PSN 계정은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지 않은 이메일만 연동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에 로그인하면 해당 PSN 계정은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것이기 때문에 설정-계정-사용자 센터-계정 연동에서는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지 않은 이메일만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로그인한 적 없는 PSN 계정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PSN 계정으로 처음 게임에 로그인하면 나타나는 연동 팝업창에서 연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14: 제 이메일은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적은 있지만, 원신 게임에 로그인한 적은 없습니다. 이럴 경우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에 로그인할 수 있나요? 그리고 설정-계정-사용자 센터-계정 연동에서 해당 이메일을 PSN 계정과 연동할 수 있나요?
A14: 현재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은 이미 게임에 로그인한 PSN 계정과 연동할 수 없습니다.
여행자는 통행증 계정에 연동된 이메일을 수정하여 해당 이메일과 통행증의 연동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는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지 않은 이메일을 선택해 연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Q15: PSN 계정으로 처음 로그인 시 나타나는 팝업 안내창을 놓쳤습니다. 이 팝업창은 다시 나타나나요? 놓치고 난 후, PlayStation 플랫폼으로 원신에 로그인할 수 있나요? 그리고 게임 사용자 센터에서 이메일 연동이 가능한가요?
A15: 연동 팝업창은 PSN 계정으로 처음 게임에 로그인하고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경우만 나타납니다. 팝업창을 놓치면 다시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여행자는 연동 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만일 PSN 계정으로 처음 게임에 로그인할 때 팝업창이 나타나면, PSN 계정이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적이 없음을 의미하므로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과 충돌하지 않기 때문에 연동 팝업창에서 miHoYo 통행증에 가입한 이메일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이 팝업창을 건너뛰면, PSN 계정이 공식적으로 게임에 로그인이 되고, 동시에 PSN 계정이 miHoYo 통행증에 가입되게 됩니다. 따라서 사용자 센터에서 PSN 계정을 이미 miHoYo 통행증에 가입된 이메일에 연동시킬 수 없습니다.

Q16: 제3자 로그인 계정은 어떻게 PSN 크로스 세이브를 하나요?
A16:
1) 제3자 로그인 계정이 연동된 miHoYo 통행증 계정이 이메일과 연동되어 있을 경우 여행자가 원신을 로그인한 적이 없는 PSN 계정 하나를 선택해 해당 계정으로 원신을 처음 로그인할 때 연동 팝업창에서 해당 miHoYo 통행증의 이메일과 연동하면 됩니다.
2) 제3자 로그인 계정이 현재 연동된 이메일이 없을 경우, 우선 해당 제3자 계정을 로그인하고 게임 내의 설정-계정-사용자 센터-계정 연동에서 이메일을 연동한 다음에 PSN 계정 연동하세요.
3) 제3자 로그인 계정은 이미 원신을 로그인한 적이 있는 PSN 계정과 연동할 수 없습니다.

Q17: 연동된 PSN 계정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17: 여행자는 어떤 플랫폼을 이용해서든 게임에 로그인하면 설정-계정-사용자 센터에서 연동된 PSN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18: iOS/Android/PC 플랫폼의 계정을 PSN 계정에 연동하면 PlayStation 플랫폼의 트로피가 해금되나요?
A18: 계정 연동 후, 여행자가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에 로그인하면 PlayStation 플랫폼의 트로피가 해금됩니다.

〓결제 관련〓
Q1: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결제한 창세의 결정과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결제한 창세의 결정은 공유되나요?
A1: 계정 연동 후, 동일한 계정이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획득한 창세의 결정과 PlayStation 플랫폼에서 획득한 창세의 결정은 공유할 수 없으며 결제, 환불, 월정액과 기행의 결제 오류 보상 등도 공유할 수 없습니다.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결제한 창세의 결정은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표시되지 않으며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결제한 창세의 결정도 PlayStation 플랫폼에서 표시되지 않습니다. 플랫폼을 교체해서 게임을 진행할 때 다른 플랫폼에 결제한 창세의 결정은 표시만 되지 않는 것이기에 기존에 결제한 플랫폼에서 이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자가 PC 플랫폼에 창세의 결정을 결제하고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을 할 때 PC 플랫폼에서 결제한 창세의 결정은 표시되지 않고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여행자는 PC 플랫폼으로 센트 계정 돌아가면 해당 창세의 결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행자가 PlayStation 플랫폼에서 창세의 결정을 결제하고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게임을 할 땐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결제한 창세의 결정은 표시되지 않고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여행자는 PlayStation 플랫폼에 돌아가서 해당 창세의 결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 연동 후, 동일한 계정의 원석은 iOS/Android/PC/PlayStation 플랫폼에 크로스 세이브되어 표시되고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Q2: PSN 계정 크로스 세이브 후,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PlayStation 플랫폼에 가입된 miHoYo 통행증에 창세의 결정을 결제할 수 있나요? 혹은 PlayStation 플랫폼에서 iOS/Android/PC 플랫폼에 가입된 miHoYo 통행증에 창세의 결정을 결제할 수 있나요?
A2: 크로스 플랫폼 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PlayStation 플랫폼에 가입된 miHoYo 통행증 계정은 PlayStation 플랫폼 또는 사이트 결제 플랫폼에만 결제 가능하며 iOS/Android/PC 플랫폼에 가입된 miHoYo 통행증 계정은 iOS/Android/PC 플랫폼 또는 사이트 결제 플랫폼에만 결제 가능합니다.

〓특별 보상 관련〓
Q1: iOS/Android/PC 플랫폼에 가입된 게임 계정은 PSN 계정과 연동 후 PlayStation 플랫폼에서 게임을 하면 PlayStation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1: PlayStation 플랫폼 로그인 후 모두 특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2: PlayStation 플랫폼 특별 무기와 바람의 날개는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A2: PlayStation 플랫폼에 로그인해야만 PlayStation 플랫폼의 특별 무기와 바람의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Q3: PlayStation 플랫폼 특별 무기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3: PlayStation 플랫폼 특별 무기는 다른 플랫폼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해당 무기의 무기 효과(「현세 강림」 효과)는 PlayStation 플랫폼에만 적용되며 다른 플랫폼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Q4: PlayStation 특별 무기는 다른 무기와 다른 점이 있나요?
A4: PlayStation 특별 무기는 재련할 수 없지만 그 외의 면(예, PlayStation 특별 무기의 사용, 강화, 돌파, 파괴, 경험치 소재로 소모 등)에서는 다른 무기와 다르지 않습니다. 특별 무기가 아닌 무기를 PlayStation에서 사용해도 아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Q5: PlayStation 플랫폼의 특별 바람의 날개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A5: PlayStation 플랫폼의 특별 바람의 날개는 PlayStation 플랫폼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로그인 시 착용 중이던 특별 바람의 날개는 기본 날개로 변경됩니다.

〓PlayStation 멀티 관련〓
Q1: 계정 크로스 세이브 후, PlayStation의 멀티와 달라지는 점이 있나요?
A1: PlayStation 플랫폼의 원신 게임에 멀티 제어 스위치가 추가됩니다. 여행자는 이 스위치를 사용해 멀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가 꺼졌을 땐 이전과 같이 PlayStation 플랫폼과 다른 플랫폼의 여행자는 서로 멀티가 가능합니다. 스위치 켜진 후:
1) PlayStation 유저와만 멀티 진행이 가능합니다.
2) '다인 모드' 화면에서 PlayStation 플랫폼 유저와 타플랫폼 유저는 상대방이 호스트인 파티의 정보를 볼 수 없게 됩니다.
3) 멀티 매칭 중 매칭 규칙에 플랫폼 제한 규칙이 추가됩니다. 호스트가 PlayStation 플랫폼 유저일 경우 동일 플랫폼 유저만 매칭할 수 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 플랫폼 유저도 다른 플랫폼 유저가 호스트인 파티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4) 친구 리스트에서 PlayStation 아닌 다른 플랫폼 친구가 숨겨지지만 숨겨진 친구는 친구 리스트 수를 차지하게 됩니다.

Q2: PlayStation 멀티 제어 스위치는 어디에 표시되나요?
A2: 멀티 스위치는 페이몬 화면-설정-기타에 있습니다. 해당 옵션은 PlayStation 플랫폼 게임에만 표시되며 다른 플랫폼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친구 관련〓
Q1: PlayStation 플랫폼 및 iOS/Android/PC 플랫폼 계정의 크로스 세이브 후 친구 리스트는 몇 개가 있나요? PlayStation 플랫폼과 PlayStation 플랫폼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도 친구 리스트를 볼 수 있나요?
A1:
오픈 후, 두 개의 친구 리스트가 있습니다. 하나는 '원신 친구', 다른 하나는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입니다. '원신 친구' 리스트는 모든 플랫폼에서 볼 수 있지만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는 PlayStation에 로그인할 때만 볼 수 있습니다.

Q2: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와 '원신 친구' 리스트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A2: '원신 친구'는 게임에서 추가된 친구입니다.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는 PSN 계정의 친구 중 같은 서버에 속하고 원신을 플레이한 적이 있는 친구를 보여줍니다.
여행자의 PSN 계정에 친구를 추가할 때 해당 친구의 원신 캐릭터가 같은 서버에 있으면 해당 친구가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에 나타나며 '원신 친구' 리스트에 동기화됩니다. 양쪽 캐릭터가 원신 친구 블랙리스트에 추가된 경우 제외. 동기화를 통해 추가된 친구가 '원신 친구' 리스트의 최대치에 도달하면 해당 리스트에 친구를 계속 추가할 수 없습니다. 후속 버전에서 두 개의 친구 리스트 기능에 대한 최적화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iOS/Android/PC 플랫폼에서 친구에 대한 조작은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상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여행자가 PSN 계정의 친구를 블랙리스트에 추가하면 해당 친구는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 및 '원신 친구' 리스트에서 모두 삭제되고 '원신 친구' 블랙리스트에 추가됩니다.
여행자가 PSN 계정의 친구 관계를 해제하면 해당 친구는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원신 친구' 리스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여행자가 PSN 계정의 블랙리스트 해제하면 '원신 친구' 리스트 및 해당 리스트의 블랙리스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Q3: '원신 친구' 리스트와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 모두 친구에게 채팅, 월드 진입 신청 등 조작을 진행할 수 있나요?
A3: '원신 친구' 리스트에서만 채팅, 월드 진입 신청, 프로필 클릭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 리스트에서는 친구 정보만 확인 가능합니다.

Q4: 'PlayStation Network'의 원신 친구의 Online ID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4:
친구 중 한 명이 PlayStation이 아닌 다른 플랫폼에 로그인 시, 해당 친구의 Online ID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여행자와 친구가 모두 PlayStation 플랫폼에 로그인하고 있을 때만 친구 화면에서 Online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 모를 강달러…월가 "유로, 95센트까지 떨어질 것"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미국 월가에서 “강(强)달러 랠리의 끝이 보이지 않는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유로화 가치가 95센트까지 떨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제기됐다.

세계 주요 6개 통화 대비 미국 달러 가치를 반영하는 달러인덱스는 이달 들어 15일까지 3.1% 상승하며 강달러를 이어갔다. 달러인덱스는 올 들어 12.5% 상승했다. 반면 다른 통화들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지난주 유로화 가치는 한때 1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유럽의 경제위기 우려가 심화하자 20년 만에 ‘1유로=1달러’라는 두 통화의 패리티(등가)가 깨졌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세계 경기침체, 특히 유럽의 위기 우려가 달러 강세로 이어졌다”며 “월가에서는 당분간 달러 강세 추이가 변할 가능성을 작게 보고 있다”고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 은행 모건스탠리는 3분기 말까지 유로화 가치가 95센트까지 떨어질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시장의 ‘큰손’들은 유로화 가치가 추가 하락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옵션 등 파생상품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일본 엔화도 맥을 추지 못하고 있다.

월가에서는 미국 중앙은행(Fed)이 오는 26~27일 열리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기준금리를 최소 0.75%포인트 올릴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Fed가 금리를 올리면 미국의 기준금리와 유럽, 일본의 기준금리 격차는 더 벌어져 강달러 심화 요인이 된다. 여기에 세계 경기침체 우려가 커지면서 안전자산인 달러를 확보하려는 수요도 늘고 있다.

이날 블룸버그통신은 “달러 가치 상승은 곧 세계 고통의 확대”라며 “달러 강세가 세계 경제를 불황의 악순환(doom loop)으로 몰아넣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세계 무역 대부분이 달러로 이뤄지기 때문에 강달러가 각국 경제를 압박하고, 이에 따라 경기 둔화 공포가 확산하면 달러 수요가 늘어 또다시 달러 강세를 이끌어내는 순환 고리가 형성된다는 뜻이다. 존 투렉 JST어드바이저 창업자는 “Fed가 공격적인 금리 인상에 나서고 있어 향후 몇 달 동안 악순환의 고리를 끊을 요인이 나타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하다”고 말했다.

이고운 기자 [email protected]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델타, 여행수요 반등에 보잉 여객기 100대 주문

델타 항공이 미국의 여행 수요가 반등하는 가운데 보잉으로부터 737 맥스10 항공기 100대를 구매하기로 했다. 1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델타항공(티커:DAL) 은 이 날 약 10년만에 보잉(티커:BA) 으로부터 737 맥스 10 항공기 100대를 대량 구매한다고 발표했다. 배송은 2025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 거래에는 향후 30대를 추가 구매한다는 옵션이 있다. 거래 규모는 정가로 135억달러에 달하지만 대량 판매의 경우 할인이 일반적이다. 델타는 최종 지불 규모를 밝히지 않았으나 최근의 자본 지출 예측이 바뀌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거래 소식으로 보잉 주가는 오전장에서 3% 이상 상승했으며 델타 주가는 4% 이상 올랐다.델타는 미국의 탑4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보잉에서 비행기를 구매하지 않고, 장거리 광동체 비행기를 제작하는 에어버스 항공기를 구매해왔다. 팬데믹 기간 동안 구형 보잉 777을 퇴역시키고 에어버스 A350 이중 통로 비행기를 구매했다. [델타항공 주가 추이]맥스 여객기는 델타가 교체할 기존의 제트 여객기보다 연료 효율이 20%-30% 더 높다고 델타는 밝혔다. 737 맥스는 2018년과 2019년 두 차례의 치명적인 충돌 사고로 346명이 사망한 후 18개월간 운행이 중단되었다가 2020년 11월에 운행이 재개됐다. 맥스10 모델은 내로우바디인 맥스 제품군 중 가장 큰 모델로 아직 정부 승인을 받지 못했으나 내년에 승인이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델타항공은 밝혔다. 김정아 객원기자 [email protected]

델타, 여행수요 반등에 보잉 여객기 100대 주문

뉴욕증시, 은행들 실적 호조에 상승 출발

뉴욕증시는 미국 주요 은행들의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면서 투자 심리가 개선돼 상승했다. 18일(미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오전 10시 7분 현재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204.04포인트(0.65%) 오른 31,492.30을 기록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29.17포인트(0.76%) 상승한 3,892.33을,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전장보다 142.14포인트(1.24%) 오른 11,594.56을 나타냈다. 투자자들은 은행들의 실적과 주택 지표,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금리 인상 속도 등을 주시하고 있다. 골드만삭스와 뱅크오브아메리카(BofA)가 이날 시장의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발표해 투자 심리를 개선했다. 골드만삭스는 2분기에 주당 7.73달러의 순익을 발표해 시장이 예상한 6.58달러를 웃도는 순익을 발표했다. BofA의 2분기 주당 순이익은 0.78달러로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인 0.75달러를 상회했다. 골드만과 BofA의 주가는 각각 3%, 0.7%가량 올랐다. 증권 중개업체 찰스 슈와브도 예상치를 웃돈 실적을 발표했으나 주가 상승률은 0.15%에 그쳤다. 팩트셋에 따르면 지금까지 S&P500지수에 10%가량의 기업이 실적을 발표했으며, 이들의 평균 실적은 예상치를 3.7%가량 웃돈다. 애널리스트들은 2분기 기업들의 순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 증가하고 매출은 10.2% 증가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장 마감 후에는 IBM의 실적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주에는 존슨앤드존슨, 넷플릭스(19일)와 테슬라(20일), 트위터(22일)의 실적이 각각 발표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연준의 금리 인상 기대도 주목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전날 낸 기사에서 연준이 이달 예정된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75%포인트 인상할 것을 시사했다고 분석했다. 금리선물 시장에서 트레이더들도 연준이 이번 회의에서 금리를 0.75%포인트 인상할 가능성을 70%로, 1.00%포인트 인상 가능성은 30% 정도로 보고 있다. 골드만삭스는 보고서에서 연준이 이번 회의에서 금리를 0.75%포인트 인상할 것으로 예상했다. 비트코인 가격이 위험선호 심리에 2만2천 달러를 회복하면서 코인베이스의 주가가 11% 이상 올랐다. 비트코인을 대거 보유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스트래터지의 주가도 9% 상승했다. 보잉의 주가는 델타항공이 737맥스 항공기를 100대 구매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3% 가량 올랐다. 뉴욕증시 전문가들은 주가가 반등하고 있으나 여전히 지표에 따라 시장의 변동성이 커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 씨티의 스콧 크로너트는 보고서에서 "개별 지표 발표에 시장이 침체 위험과 연착륙 가능성을 각각 가늠하려 하면서 변동성이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유럽증시는 일제히 상승했다. 독일 DAX지수는 0.85% 올랐고, 영국 FTSE지수는 1.03% 상승했다. 범유럽 지수인 STOXX600지수는 1.15% 오르고 있다. 국제유가는 상승 중이다. 8월물 서부텍사스산원유(WTI) 가격은 전장보다 4.66% 오른 배럴당 102.14달러에, 9월물 브렌트유 가격은 전장보다 4.74% 상승한 105.96달러를 나타냈다. /연합뉴스

뉴욕증시, 은행들 실적 호조에 상승 출발

델타항공, 보잉 737MAX 100대 구매. 10년만에 보잉사 신규 항공기 주문

유나이티드 항공과 아메리칸 항공과 더불어 미국 3대 메이저 항공사 중 한 곳인 델타항공이 보잉의 737MAX 기종 100대를 주문한 것으로 나타났다.1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델타항공은 10여 년 만에 보잉사의 항공기 100대를 주문했고, 30대에 대한 추가 주문과 관련한 옵션도 포함했다.델타항공은 최근 몇 년간 보잉사 비행기를 주문하지 않았고 오히려 팬데믹 기간 동안 구형 보잉777 기종을 퇴역시키기도 했다. 하지만 항공기 시장에서 경쟁사인 에어버스 항공기 기종을 강화하는 등 선호를 분명히 해왔다.하지만, 이런 델타항공의 움직임 속에 에드 바스티안 최고경영자(CEO)는 여러 인터뷰를 통해 보잉사의 맥스 기종 항공기 주문과 관련한 일들이 있음을 암시해왔다. 또한 최근 투자자 컨퍼런스에서도 바스티안 CEO는 "우리는 보잉과 항공기 구입에 대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조만간 어떤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대니얼 오기자 [email protected]

[특징주] 센트랄모텍, 테슬라 전기픽업트럭 내년 중반 출시 기대감에 부각

주식 시장 2022년 07월 21일 10:13

[특징주] 센트랄모텍, 테슬라 전기픽업트럭 내년 중반 출시 기대감에 부각

© Reuters. [특징주] 센트랄모텍, 테슬라 전기픽업트럭 내년 중반 출시 기대감에 부각

일론 머스크 테슬라 (NASDAQ: TSLA ) 최고경영자(CEO)가2분기 실적 발표 자리에서 테슬라의 전기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의 출시를 '내년 중반'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센트랄모텍의 주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1일 오전 9시37분 현재 센트랄모텍은 전거래일대비 200원(1.23%) 오른 1만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더버지 등 외신보도에 따르면 머스크는 3개월 전 1분기 실적 발표 자리에서 사이버트럭이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혀 출시 일정이 더 구체화된 것으로 보인다.

사이버트럭은 테슬라가 2019년 스페이스X에서 처음 공개한 전기 픽업트럭이다. 공개 당시 사이버트럭은 우주전에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강철과 9mm탄 방탄 성능을 갖춘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적용해 관심을 끌었다.

사이버트럭 공개 당시 테슬라는 2021년 말까지 사이버트럭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2021년 출시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다. 테슬라는 작년 8월 홈페이지에 '2022년 생산 예정'이라는 문구를 올리면서 생산 일정을 미룬 바 있다. 앞서 올해 초 테스트 트랙을 주행하는 사이버트럭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센트랄모텍은 알루미늄 컨트롤암을 테슬라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알루미늄 센트 계정 컨트롤암은 자동차 본체와 바퀴를 연결하는 부품으로 센트랄모텍이 자체 개발했다.

관련 기사

Investing.com -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이/가 금요일 2/4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주당순이익은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에 못미쳤고 매출은 전망에 비해 높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Q2 실적, 수익 예상치를 넘어

Investing.com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이/가 금요일 2/4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주당순이익은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보다 좋았고 매출은 전망에 비해 높았다.

아시아 시장에는 혼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니케이 0.40% 위로.

Investing.com - 금요일 아시아 주식들은 폐쇄종에 혼합됬습니다. 아시아 무역 폐쇄에,일본 니케이 225 지수는 0.40% 올라갔습니다. 호주의 S&P.

의견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교류하고 , 관점을 공유하고 , 저자와 서로 간에 의문점을 제시하시기를 바랍니다 . 하지만 , 저희 모두가 기대하고 소중히 여기는 높은 수준의 담화를 유지하기 위해 , 다음과 같은 기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풍성한 대화 나누기.
  • 주제에 집중하기. 토론 주제와 관련된 것만 게시합니다 .
  • 존중하기. 부정적인 의견도 긍정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 표준어 사용 : 문법에 맞춰 글을 작성합니다 .
  • 주의사항: 의견에 포함된 스팸이나 홍보용 메시지 및 링크는 제거될 것입니다 .
  • 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비방,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 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야기나 포럼을 독차지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접수될 경우 , 해당 사이트에서 그 사람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 의견은 한글로 작성해주세요 .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 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

%USER_NAME%(을)를 정말로 차단하시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귀하와 %USER_NAME%(은)는 서로의 Investing.com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USER_NAME%(은)는 차단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방금 이 사람을 차단해제하였으므로 48시간 이후에 차단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보고는 검토를 위해 조정자에게 보내졌습니다.

코스피지수2,393.14-16.02-0.66%
코스피200 선물 (F)318.20-0.60-0.19%
US 5003,992.4-6.6-0.16%
US Tech 10012,568.7-50.7-0.40%
DAX13,309.05+62.41+0.47%
닛케이27,914.66+111.66+0.40%
미국 달러 지수106.740-0.064-0.06%
1,723.15+9.75+0.57%
18.703-0.016-0.09%
브렌트유103.31-0.55-0.53%
WTI유95.45-0.90-0.93%
천연가스8.076+0.144+1.82%
구리3.3350+0.0365+1.11%
미국 옥수수570.00-5.00-0.87%
달러/원1,310.25+3.22+0.25%
유로/달러1.0178-0.0050-0.49%
브라질 헤알/원239.77-0.82-0.34%
엔/원9.5838+0.0775+0.82%
파운드/달러1.1961-0.0032-0.27%
태국 바트/원35.712+0.189+0.53%
달러/엔136.73-0.64-0.47%
애플155.35+2.31+1.51%
알리바바 ADR105.14+1.18+1.14%
트위터39.57-0.03-0.08%
알코아45.15+0.09+0.20%
뱅크오브아메리카33.65+0.29+0.87%
코카콜라61.36-0.14-0.23%
엑슨모빌87.75-1.49-1.67%

[마감] 코스피, 기관

머스크, 비트코인 75% 손절…“안 판다더니 ‘배신’”

[0722개장체크] 美증시, ECB 빅스텝+호실적..테슬라 9%↑

[뉴욕증시] 테슬라 9.8% 급등·달러 약세에 상승… 나스닥, 1.36%↑

다운로드App store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카테고리

0 개 댓글

답장을 남겨주세요